평소 몸이 여기저기 찌뿌둥해서, 이번에는 마음먹고 방콕유흥에서 평판좋은 1티어 마사지샵에 다녀왔어요! 집 가까이 있어서 부담 없이 예약했는데, 이곳이 소문대로 괜찮더라고요.
실장님과 스태프분들 모두 친절해서 입장부터 마음이 편안해졌습니다. 실장님께서 웃으며 편안하게 마사지 스타일을 설명해 주시는데, 그날은 뭔가 특별하게 몸을 맡겨보고 싶은 기분이더라고요.
한마디로, 제대로 힐링 한번 하고 오겠다는 마음으로 시작했습니다.
친절한 실장님 안내를 받아 들어가니 저를 반겨주시는 푸잉을 만났는데요, 성격도 밝고 에너지가 넘쳐서 첫인상부터 부담스러웠지만 이것이 방콕유흥 전문가의 텐션인가라는 느낌에 더욱 기대되었죠!
슬림한 체형에 탄력있는 몸매가 보이시나요? 자신감 넘치는 모습에서 프로다운 느낌이 팍팍 느껴졌어요. 시원한 음료도 건네주시면서 가볍게 이야기를 나누는데, 의외로 한국어도 잘하더라구요 ㅋㅋ
웃음코드가 맞는 사람(?)과의 시간은 왜 그렇게 빨리 가는지 모르겠더라고요.
사실 절 위해 맞춰준거라 생각드는데 하지만 이 또한 서비스의 일부분으로, 아주 교육이 잘되어있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위 사진과 아래에 영상이 있으니 아마 더 몰입하시기 좋으실거에요 ㅋㅋ 20대의 탱글한 몸매로 제 바디를 타주는데 무슨 설명이 더 필요할까요~
뒤에서 바디를 타주는데에 그 야릇함과 앞에서 바디를 탈 때의 제 소중이가 아가씨의 ㅂㅈ에 들어갈랑 말랑하며 애태우는데.. 와..! 이거 정말 미치는줄 알았습니다 ㅋㅋㅋ
근데 확실히 좋았던건, 저는 즐기는게 아니라 푸잉도 같이 움찔움찔하며 느끼는데 얼른 넣고싶어서 꽈추 다 터질뻔 했습니다.
푸잉의 뜨거운 숨소리와 비벼대며 느끼는 그 표정을 보니.. 애무받다가 쌀뻔한적은 이번이 처음이네요..
서둘러 ㅋㄷ을 씌우고 위에 “쩌억~ 쩌억~” 찍어대는데 아가씨도 신음이 터지고 저도 신음이 터져서 흥분도 장난아니였습니다 ㅠㅠ
다 끝내고나니 편안하게 숨을 고를 수 있도록 가슴을 쓸어내주는데 참 고맙더라구요 ㅋㅋㅋ 뭔가 시원하게 한발빼니, 정말 발이 바닥에 닿는 게 너무 가볍게 느껴질 정도로 개운했어요!
한마디로, 몸이 말랑말랑해진다는 느낌? 방콕유흥은 종류도 다양하지만, 클럽이나 어플, 가라오케 갈 빠엔 전 큐브에서 한발 시원하게 빼는걸 추천드립니다.
사실 한국에선 이런 변마 서비스를 받아보질 않아서 궁금했었는데, 서비스도 좋았고 사실 큐브가보고 난 뒤 여러군데 가봤는데 큐브만한데 없습니다. 방콕물집에서 무조건 1티어 맞습니다.
“여기라면 매일 오고 싶다”는 생각이 절로 들 만큼 만족스러웠고, 특히 엄청난 서비스와 부담없는 가격덕에 모든 스트레스를 내려놓을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도 또 방문해보고 싶은 곳입니다.
내상치유전문 업소, 큐브
지금 바로 방문하시어 왜 지금 핫한 업소인지 확인해보세요!